티스토리 뷰

728x90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대규모 4대 박람회(건축 박람회, 가구 엑스포,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 기프트쇼)가 열리는 부산 벡스코에 다녀왔어요~^^

7월 1일 (목) ~ 7월 4일 (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관람시간 10시 ~18시

 

박람회 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벡스코와 철저한 협조를 통해 대응 체제를 구축했다고 하는데요, 입구부터 곳곳에 놓은 손소독제가 눈에 띄었고 입장 시 마스크 착용과 발열 체크는 필수였습니다.

 

사전등록을 했거나 문자 초청장을 받은 사람은 박람회장에 들어가기 전 '확인처'에서 입장권을 받아 들어가야 해요.

 

건축 박람회

 

최신 건축자재, 인테리어, 전원주택, 냉·난방 기기, 주택 및 건축 관련 제품들을 직접 만져 보고 확인할 수 있었어요. 창문, 도어, 벽난로, 조명, 조경 등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들도 전시장을 가득 채웠어요. 한다움건설, 아주스톤, 삼진벽난로, GNS 벽지, 좋은아침창등 다양한 업체들의 제품을 구경하면서 집 인테리어 바꿀 계획을 세워보고 전원주택의 꿈도 꿔봤어요.

 

요즘 유행하는 난로는 피자를 구울 수도 있고 가마솥을 올려 음식을 할 수도 있네요.

 

방이 좁거나 짐이 많아 행거를 둘 수 없는 경우 방문에 걸어 사용하는 도어행거예요. 실용적인 아이템인 것 같아요.

 

가구 엑스포

 

아주 많은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야외에서 사용하는 가구부터 쇼파, 식탁, 침대까지 다양한 가구들을 직접 꼼꼼히 살펴보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참 좋은 것 같아요.

 

플랭크체스트, 돌체비비드가구, 돈데디자인, 신밧드무역등에서 출품된 다양한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삼성전자와 노비타, 쿠쿠 등 가전제품 업체도 입점해 있어 할인된 박람회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

 

캠핑카·트레일러, 등산 및 캠핑용품, 스포츠 관련 제품을 눈으로 확인하는 것뿐만 아니라 직접 타보고 체험할 수 있었어요.

 

아리아모빌, 김앤김캠핑카등의 업체에서 꿈의 차 '캠핑카'를 실컷 구경해 볼 수 있었어요. 직접 구매하면 좋겠지만 렌트해서라도 꼭 여행을 가고 싶네요.

 

이번 박람회에서 특히 눈에 띄는 제품은 '트레일러'였어요. 정말 멋지게 변신하는 트레일러를 보고 있으니 한편의 마술을 보는 기분이 드네요. 한참을 눈여겨보고 눈도장도 꾸욱 찍었습니다.

 

쿤타, 캠퍼필드등의 업체에서 다양한 텐트, 폴딩테이블, 캠핑용품들을 볼 수 있었어요. 특히 중간에 버너를 장착할 수 있는 폴딩테이블에 눈길이 많이 머무네요.

삼성전자, 쿠쿠홈시스, 노비타비데 등도 입점해 있어 평소 눈여겨 봤던 가전제품을 박람회 할인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에스에스스포츠, 파워풀엑스등의 업체에서 스포츠용품, 스포츠 크림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었고, 발목펌프운동기, 매직솔트좌훈기, 다리마사지기등 다양한 건강 관련 기구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어요.

 

다양한 건강기구들 중 '안구건조증 치료기'를 직접 체험해 보았습니다. 2가지 기기를 체험하는데 20분 정도의 시간이 걸렸어요. 정말 구매까지 고민할 정도로 마음에 들었답니다.

 

기프트쇼

이번 박람회를 관람하는 주목적은 기프트쇼가 아닌가 싶어요. 다양한 인테리어용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식기 등 눈을 뗄 수 없는 예쁘고 고급스럽기까지 한 제품들로 눈이 행복해졌어요.

리빙앤홈, 미소리빙, 그레이코데, 노빌코리아, 도자기꽃, 하늘내린농원등의 업체에서 출품한 다양한 침구, 인테리어 소품, 인덕션, 주방기구, 그릇, 건강식품등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지난 박람회에서 구매해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인덕션입니다. 올해에도 출품되었네요.

 

신인작가들이 직접 그린 그림액자입니다. 붓 터치를 직접 확인을 할 수 있어 실제 그림을 선호하는 분들이 구매하면 좋을 제품입니다.

 

이번 박람회에는 아크릴 액자가 새로 보이네요. 깔끔한 그림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유행하는 금전운 그림은 해바라기보다 황금나무라고 판매자분이 귀띔해 줬어요.

 


 

박람회에서 다양한 제품을 구경하는 것은 일상의 큰 행복 중 하나입니다. 직접 눈으로 확인한 후 할인된 박람회 가격으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도 좋고, 최신 트렌드나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더욱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이번 박람회는 새로운 제품들이 눈에 많이 띄어 보는 즐거움이 배가 되었습니다. 차후 구입 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내년이 더욱 기대되는 동아전람 박람회... 앞으로도 관람은 쭈욱 계속될 예정입니다.

이상으로 4대 박람회가 동시에 열린 동아전람 부산벡스코 박람회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